2025-1학기 평생교육실습 과목 실습 과정 안내
- 작성일2025.03.07
- 수정일2025.03.07
- 작성자 조*현
- 조회수149
2025-1학기 평생교육실습 과목 실습 과정 안내
1. 실습신청서 제출기간 : 2025. 03. 07. (금) ~ 03. 14. (금) 17:00 까지 (첨부파일 참조)
* 제출 방법 : 아래 방법 중 택 1 (우편제출 시 기간 내 도착해야 합니다.)
- 우편 제출 :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MCC 베리타스홀 3층 50호 통합치료대학원
- 방문 제출 : 명지대학교 MCC 베리타스홀 3층 50호 대학원교학팀
2. 실습 권장 기간 : 2025년 03월 ~ 2025년 5월
3. 실습일지 및 각종 평가서 제출 기간 : 2025.06.09. (월) ~ 2024.06.16. (월) 17:00 까지 (첨부파일 참조)
● 실 습 과 정 ●
1) 실습전
- 실습생 : 실습신청서를 교학팀으로 제출
- 양성기관(학교) : 실습기관으로 실습생의 실습을 의뢰
- 실습지도자(실습기관) : 실습기관에서 의뢰에 대한결과를 학교로 회보 및 교육시설 확인증 송부
2) 실습 진행
- 실습생 : 실습일지 작성, 면담 확인서 작성 (첨부파일 참조)
* 실습일지는 제본해서 제출하되, 제본 시에 실습일지 외 다른 서류는 함께 제본 하지마세요.
낱장으로 제출 요망
- 실습지도자 : 실습지도기록서 작성 (첨부파일 참조)
- 지도교수 : 방문지도 확인서 및 면담확인서 작성
3) 실습 종료
- 실습생 : 실습일지 및 면담 확인서 제출
- 실습지도자 : 실습서류 작성완료 (첨부파일참조)
① 실습지도 기록서 ②실습생 평가서 ③ 현장실습 확인서 ④현장실습 평가서
* 우편을 통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원본 필 제출)
* 실습생을 통하여 제출할 경우 밀봉 후 날인하여 송부
- 지도교수 : 실습평가 및 성적 반영
※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실습일지의 형태가 계속 바뀌는 관계로 서식을 올려드립니다.
*매일 작성하시고 하나로 모아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본하실 경우 실습일지 외 다른 서류는 함께 제본 하지마세요. 낱장으로 제출 요망 (실습일지는 제본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