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9.09
- 수정일2022.04.14
- 작성자 이*훈
- 조회수996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신.편입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기간
가. 비대면신청 : 09/06 ~ 12/31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신청만 가능)
나. 대면신청 : 09/23 ~ 11/30
http://www.kebhana.com-> ‘학생증카드예약등록’검색-> 신청후 출력물(9pages),사진 은행제출
4. 신청방법 : ①비대면계좌개설 -> ②’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대면 신청 방법》
1) 하나은행 홈페이지(https://www.kebhana.com/)에 접속합니다.
2) 메뉴플러스>학생증카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3) 학생증카드 예약등록을 클릭하여 예약 등록을 진행합니다.
4) 해당 내용들을 작성하여 접수 완료 후 발급되는 신청서 9부를 인쇄합니다.
5) 인쇄한 신청서에 서명 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과 반명함판 사진 1장을 가지고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5. 수령방법
가. 수령안내 개별 SMS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다. 방문장소: 자연캠퍼스,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031-269-1111)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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