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기 경영대학원 신(편)입학 정시모집 안내[11.01.~11.19.]

  • 작성일2021.10.19
  • 수정일2022.04.22
  • 작성자 이*현
  • 조회수1499


경영대학원(야간) 02-300-1658

 

▶ 석사과정

모집유형

학 과

전 공 분 야

강의장소

신입학

편입학

경영학과

경영

인문캠퍼스

(서울)

서비스경영학과

서비스경영뷰티&퍼스널케어 경영

스포츠경영학과

스포츠경영

유통물류학과

유통물류

 

▶ 편입학은 2학기 및 3학기 선발(석사과정모집(서비스경영학과는 편입학 2학기만 선발)

 

 

■ 지원자격 및 제출서류


1. 지원자격

신입학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2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편입학

대학원명

과정

2학기 편입

3학기 편입

경영대학원

석사

전적대학원 1학기 이상 등록

및 6학점 이상 취득

전적대학원 2학기 이상 등록

및 12학점 이상 취득


2. 제출서류

입학지원서(소정양식) 1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신입학 지원자는 졸업(예정)증명서성적증명서 각 1

※ 학부졸업예정자 중 2022년 2월 학위 미취득시 본교 입학이 취소됩니다.

편입학 지원자는 전적 대학원 재학(또는 졸업(수료)증명서와 성적증명서 각 1.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 1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2(원서 및 수험표 부착용)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


3. 해외대학 졸업자 추가 제출서류
 1) 졸업증명서(우리말로 번역하여 공증받은 서류) 1부
 2) 성적증명서(우리말로 번역하여 공증받은 서류 - 평균평점/만점 반드시 기재) 1부
 3) 학력조회 확인서(지원자의 졸업 대학에 학력조회용)
 4) 인가대학 확인서

 가) 중국 외 해외대학교 졸업자

  인가대학 확인서 원본(출신학교 국가 주재 한국영사 또는 주한 공관영사에서 발급,

  각 영사관 문의또는 아포스티유 확인서 원본 제출

  - 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 한미교육위원단(02-3275-4000)인가대학 확인서

  - 일본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 대사관 영사부 증명담당(02-739-7400)인장 증명

  - 기타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아래 서류 중 택 1

  : 해당국 대사관에서 인가대학 확인서”, 해당국가의 한국영사관에서

   “재외교육기관 확인서”, 해당국가의 정부기관으로부터 아포스티유 확인서

 

 나중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경우 추가 제출서류

  (1) 출신 대학()의 학위기 사본 1

  (2) 중국고등교육학력인정보고 원본 1(영문,국문 공증 필요)

       (http://www.chsi.com.cn)

 

 

■ 전형일정 및 방법

대학원

원서접수

면접일시 및 장소

합격자 발표

경영대학원

2021.11.01.()~11.19.()

09:00 ~ 17:00

▪ 방문 대학원 교학팀

▪ 우편 대학원 교학팀

(주소인문캠퍼스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34,교육복합관 3층 10350호)

2021.12.04.()

(대학원 면접시간 확인)

심층면접으로 진행

면접장소 추후 공고

2021.12.16.()

14:00 예정

홈페이지 공고

(www.mju.ac.kr)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전형 방법서류전형 40%, 면접전형 60%

면접 당일면접시간 10분 전까지 대기실에 도착하여 대기(면접 시간 및 장소는 추후공지)


■ 장학사항

현직교사(,,및 공무원장학금

(사립학교공무원군인등 해당 연금 가입자에 한함)

학과와 동종업종 종사자 장학금(, Full-Time 근무자에 한함)

동문(명지대 졸업자장학금

교육조교 장학금

 

■ 전형료 :70,000

※ 전형료는 접수마감일(11월 19()) 오후 5시까지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해당지원 대학원 계좌로 입금



■ 기타 유의사항


1. 입학지원서 등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입학허가를 취소 할 수 있음

※ 이 경우 이미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않음

2. 우편접수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하되 원서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전형료는 우체국 소액환으로 입학원서와 같이 제출

인문캠퍼스 : () 03674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교육복합관 3층 10350호 대학원 교학팀(남가좌동)

※ 전형료는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입학원서와 같이 제출

3. 제출된 서류와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입학성적은 공개하지 않음

4.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일 경우 추후 졸업증명서 원본을 2022년 2월 28()까지 반드시 해당교학팀 으로 제출해야하며,

미 제출시 입학이 취소됨이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5. 제출 서류의 일부를 해당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해당 서류를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며

이에 대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6. 면접 당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고휴대전화 등 전자기기의 사용은 자제해야 함

7. 본 대학원 신입생 모집에 관하여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원 운영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따름

8. 전공에 따라 예비합격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결원이 발생할 경우차순위 지원자에게 추가합격을

   통보함최대 3(문자,전화)까지 연락하며 연락부재시 다음 차순위자에게 추가 합격 통보함.

9. 장학(학비감면)수혜 대상자는 매 학기 소정기간 내에 장학신청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미신청자는

   소급 적용되지 않음

10. 장학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개정내용은 각 대학원 홈페이지에 탑재 예정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특수대학원 http://www.mju.ac.kr 입학안내 특수대학원 공지사항 참고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