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9.09
  • 수정일2021.09.09
  • 작성자 이*영
  • 조회수1539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


1. 급대상 : 대학원 신입생 및 최초발급 재학생

 ※ 명지대학교 대학원 학생증을 최초발급 받는 신입생 및 재학생은 아래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학생증카드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기존에 학생증을 발급 받았으나 분실 등의 사유로 재발급 시에는 반명함판 사진 1장과 재발급 신청비 5천원을 지참하여 행정동 1층 학사지원팀에 방문 바랍니다.
 ※ 학사 과정(박사과정 재학생의 경우 석사 과정)에서 명지대학교의 학생증을 발급받았던 경우, 하나카드(1800-1111)로 연락하여 기존에 발급받은 학생증 카드를 해지한 후 신규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기간

가. 비대면신청 : 09/06 ~ 12/31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신청만 가능)

나. 대면신청 : 09/23 ~ 11/30

        http://www.kebhana.com-> ‘학생증카드예약등록’검색-> 신청후 출력물(9pages),사진 은행제출
 

4. 신청방법 : 비대면계좌개설 -> ’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5. 수령방법

가. 수령안내 개별 SMS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다. 방문장소: 자연캠퍼스,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031-269-1111)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


2021.09.

교육지원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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