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평생교육실습 과목 실습 과정 안내

  • 작성일2021.09.02
  • 수정일2021.10.20
  • 작성자 이*훈
  • 조회수352

2021-2학기 평생교육실습 과목 실습 과정 안내



  

1. 실습신청서 제출기간 : 2021. 09. 06. (월) ~ 09. 10. (금) 17:00 까지 (첨부파일 참조)

  

* 제출 방법 : 아래 방법 중 택 1 (우편제출 시 기간 내 도착해야 합니다.)

 - 우편 제출 :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교육복합시설 3층 50호 통합치료대학원

 - 팩스 제출 : 02-300-1625

 - 방문 제출 : 명지대학교 교육복합시설 3층 50호 대학원교학팀

 

2. 실습 권장 기간 : 2021년 09월 ~ 2021년 11월

  

3. 실습일지 및 각종 평가서 제출 기간 : 2021.12.13. (월) ~ 2021.12.17. (금) 17:00 까지 (첨부파일 참조)

  

●  실 습   과 정  ●

  

1) 실습전

- 실습생 : 실습신청서를 교학팀으로 제출

- 양성기관(학교) : 실습기관으로 실습생의 실습을 의뢰

- 실습지도자(실습기관) : 실습기관에서 의뢰에 대한결과를 학교로 회보 및 교육시설 확인증 송부

  

2) 실습 진행

- 실습생 : 실습일지 작성, 면담 확인서 작성 (첨부파일 참조)

 * 실습일지는 제본해서 제출하되, 제본 시에 실습일지 외 다른 서류는 함께 제본 하지마세요.

   낱장으로 제출 요망

 

- 실습지도자 : 실습지도기록서 작성 (첨부파일 참조)

- 지도교수 : 방문지도 확인서 및 면담확인서 작성

  

3) 실습 종료

- 실습생 : 실습일지 및 면담 확인서 제출

- 실습지도자 : 실습서류 작성완료 (첨부파일참조)

 ① 실습지도 기록서 ②실습생 평가서 ③ 현장실습 확인서 ④현장실습 평가서

 * 우편을 통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원본 필 제출)

 * 실습생을 통하여 제출할 경우 밀봉 후 날인하여 송부

- 지도교수 : 실습평가 및 성적 반영

  

※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실습일지의 형태가 계속 바뀌는 관계로 서식을 올려드립니다.

 

*매일 작성하시고 하나로 모아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본하실 경우 실습일지 외 다른 서류는 함께 제본 하지마세요. 낱장으로 제출 요망  (실습일지는 제본 제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