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방역체계(건물출입) 변경 안내

  • 작성일2020.07.14
  • 수정일2020.07.15
  • 작성자 관*자
  • 조회수79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방역체계(건물출입) 변경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출입절차

마스크 착용

온라인

문진표작성

출입문

신분증태그

Self

발열체크


37.5이상자가 건물에 진입하거나, 발열 체크를 회피한 경우에 추후 확진자로 확인될 경우,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및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2. 신분증 발급 및 보안등록 절차

구분

대학원생

외부인

신분증

발급

신규발급 : 하나은행

재발급 : 학사지원팀 (첨부파일참고)

출입불가

보안

등록

절차

1. 신분증 교부 후 등록절차 진행

보안등록신청서 제출 (첨부파일참고)

신청서에 확인자 동의 필수

* 신분증이 없을 경우,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신용카드에 보안등록이 가능합니다.

2. 제출저(보안등록신청서 비치 및 제출)

인문캠퍼스 : 본관1층 경비실


업무상 내방객 : 업무관련 담당자 인솔하에 출입 가능

 

학생증 신규발급은 현재 진행 기간이 아닙니다.

신규발급은 매 학기 개강 후 진행되오니, 추후 별도 공지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적용기간 : 2020.07.13.() ~ 별도 안내시까지


. 준비기간 : 2020.07.13.() ~ 2020.07.17.()


  - 건물출입을 위해 준비기간 내 신분증발급 및 보안등록 진행할 것

  준비기간 이후에는 건물 출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기간 내 보안등록 바랍니다.

 

. 출입통제 : 2020.07.20.()

- 이후부터는 건물 전체가 통제에 들어가므로, 보안등록된 신분증을 반드시 태그하여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4. 문의처

신분증(학생증)재발급 : 학사지원팀 02-300-14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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